CAFE

제라늄,베고니아

제라늄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67 목록 댓글 10

장미 사진 만 찍고

제라늄 한테 미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생각해도 그래요^^
  • 작성자빛 몸/서울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8 제라늄 잎이 싱그럽네요
    제라늄도 잘 키우시네요
  • 작성자대학원생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게시글 잘 봤습니다.
    혹시 씨앗도 갖고 계실까요? 꼬리가 빙글빙글 도는 형태의 씨앗을 구하고 있어서, 혹시 보신다면 연락 부탁드려요 ㅠ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사랑(경남)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장미의 계절이니 어쩔수 없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