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사진 만 찍고
제라늄 한테 미안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제가 생각해도 그래요^^
-
작성자빛 몸/서울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8 제라늄 잎이 싱그럽네요
제라늄도 잘 키우시네요 -
작성자대학원생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게시글 잘 봤습니다.
혹시 씨앗도 갖고 계실까요? 꼬리가 빙글빙글 도는 형태의 씨앗을 구하고 있어서, 혹시 보신다면 연락 부탁드려요 ㅠ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장미의 계절이니 어쩔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