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베고니아

베고니아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66 목록 댓글 9

마당 뒤에 차고 반그늘에 두니

환경이 맞나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원사랑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예뻐요
    키우고싶은 마음이^^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8 반그늘에서 잘 크네요
    잎이 반질반질해서 보기 좋아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갖가지 무늬들이 볼만합니다
  • 작성자부나비 | 작성시간 26.06.18 무늬들이 신비로워요.
    어쩜 저렇게 잘 키우실까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8 잎무늬 고운 모습만으로도 즐거움 배가되는 관상가치 있는 베고냐들 시선이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