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강원사랑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예뻐요
키우고싶은 마음이^^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8
반그늘에서 잘 크네요
잎이 반질반질해서 보기 좋아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갖가지 무늬들이 볼만합니다
-
작성자부나비
|
작성시간
26.06.18
무늬들이 신비로워요.
어쩜 저렇게 잘 키우실까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8
잎무늬 고운 모습만으로도 즐거움 배가되는 관상가치 있는 베고냐들 시선이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