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베고니아

꾸비돈

작성자꽃사랑(경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6

한창 미모발산하고 있는 꾸비돈이에요

연핑크색감이 엄청 설레입니다

더운날씨도 아랑곳하지 않고 피어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이리 계속피워주면 좋겠어요
  • 작성자하늘로 (전남) | 작성시간 26.06.22 장미랑 헷갈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 제라늄 장미같은 아이들 많치요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이뻐요
    색감도 사랑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한송이 한송이 소중하지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