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태갈이 작성자부나비|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페에서 작성시간26.06.11 역시 진정한 식집사님이십니다여름철 든든한 천연 파수꾼들을 키우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카페에서님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풀1 작성시간26.06.11 앙증맞고 예쁜 귀요미지요존재감 뿜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안크는가 싶으면 훌쩍 커있고 그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이네 작성시간26.06.11 신기합니다..~주로 습지, 이탄 지대에서 재배되는 블루베리와 샐러리처럼, 영양분이 부족한 토양에 서식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태에 펄라이트나 녹소토를 섞어쓰기도 하는데 저는 그냥 수태로만 쓰는게 나은 거 같더라구요.식충식물 전용 피트모스 써도 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시간26.06.11 식충이들 수태도 갈아주나 봅니다.한번심으면 영원할줄 알았어요.또 배우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태가 화분 속에서 항상 젖어있으니까 변질되고 냄새도 나서 갈아주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11 허리도 아픈데 하나하나 갈아주신다고 고생하셨네요 이러니 잘커주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허리도 아프고 엉치도 아프고 엑스레이도 찍고 ct도 찍었는데 mri를 찍어보자고 예약해 놓은 상태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11 부나비 저도 몇일전부터 엉덩이를 맞은것처럼 아파 고생하고있네요 허리아픈것은 오래되어 그러런히 하고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