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태갈이

작성자부나비|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페에서 작성시간26.06.11 역시 진정한 식집사님이십니다
    여름철 든든한 천연 파수꾼들을 키우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카페에서님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지요~
  • 작성자 들풀1 작성시간26.06.11 앙증맞고 예쁜 귀요미지요
    존재감 뿜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안크는가 싶으면 훌쩍 커있고 그러네요.
  • 작성자 준이네 작성시간26.06.11 신기합니다..~
    주로 습지, 이탄 지대에서 재배되는 블루베리와 샐러리처럼,
    영양분이 부족한 토양에 서식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태에 펄라이트나 녹소토를 섞어쓰기도 하는데 저는 그냥 수태로만 쓰는게 나은 거 같더라구요.
    식충식물 전용 피트모스 써도 되구요~
  •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시간26.06.11 식충이들 수태도 갈아주나 봅니다.
    한번심으면 영원할줄 알았어요.
    또 배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태가 화분 속에서 항상 젖어있으니까 변질되고 냄새도 나서 갈아주고 있어요.
  •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11 허리도 아픈데 하나하나 갈아주신다고 고생하셨네요 이러니 잘커주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허리도 아프고 엉치도 아프고 엑스레이도 찍고 ct도 찍었는데 mri를 찍어보자고 예약해 놓은 상태예요.
  • 답댓글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11 부나비 저도 몇일전부터 엉덩이를 맞은것처럼 아파 고생하고있네요 허리아픈것은 오래되어 그러런히 하고있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