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장미꽃

작성자유리(상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94 목록 댓글 22

우리 집 장미들은 씨앗으로 심어서 키우는 것들이라 변이가 심하지만, 이름도 성도 없지만 나만의 장미꽃이라 삽목 장미보다 안 예뻐도 나름대로 예쁩니다.
축사 퇴비사 담 뒤편에 장미꽃들이 있어서 사진 찍다가 소 퇴비가 보입니다. 그래도 이해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03 씨앗으로도 예쁜 장미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4 저 이쁜이들이 모두 씨앗출신이라고요?
    대단하십니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유리(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