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뉴드림즈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07|조회수156 목록 댓글 28

올드 장미라고 구박했더니

오늘 보니 작년과 다르게

큰 꽃덩이로 이쁘게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말 꽃다발처럼 보이죠^^
  • 작성자파송송송 | 작성시간 26.06.08 꽃이 활짝피면 주변이 모두 화사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에~ 지금도 환합니다^^
  • 작성자이든할미(영천) | 작성시간 26.06.08 한번쯤은 구박이 필요한가봐요~
    멋진데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그러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