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에덴과 코랄덤이에요. 작성자봄이네|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풍성풍성을 원하지만 아직 꽃송이가적습니다. 언제클련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봄 | 작성시간 26.06.07 예쁜장미들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봄이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7 장미 참 예쁘네요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08 크는거 잠깐이더라구요1년만 지나도 금방 풍성해 져요예쁜이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