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센세이션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13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니장미가 아주 귀여워요우리집에선 미미에덴이 겨울을 제대로 못나는데 이 장미는 괜찮아요어디는 비가 내렸다는데여기는 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너무 가물어서 걱정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와~부러워요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워요 즐감하고갑니다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10 귀엽고 예쁜 미니장미군요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귀여워요^^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