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슈퍼센세이션

작성자나니(충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132 목록 댓글 22

미니장미가 아주 귀여워요
우리집에선 미미에덴이
겨울을 제대로 못나는데
이 장미는 괜찮아요


어디는 비가 내렸다는데
여기는 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너무 가물어서 걱정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와~부러워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워요 즐감하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10 귀엽고 예쁜 미니장미군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귀여워요^^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