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 장미 작성자연이파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8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이디 오브 샤롯 장미옥상 화분에 핀 앨런티시 마치 노를란드은은한 장미향이 좋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꽃나래(강원) | 작성시간 26.06.10 색감이 이쁘옵니다 ㅎㅎ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0 레이디오브샬롯이 주황색인데예쁜 분홍색도 있나봅니다.미색장미도 넘 예뻐요~^^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0 색이변함으로 사랑받네요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0 색감이 너무 곱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맨위에 꽃봉우리일때가제일 이쁜것 같아요.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1 저희집에 레이디오브살렜은 주황인데저렇게 참한 미색도 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