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샤롯 장미

작성자연이파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85 목록 댓글 7

레이디 오브 샤롯 장미

옥상 화분에 핀 앨런티시 마치 노를란드
은은한 장미향이 좋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나래(강원) | 작성시간 26.06.10 색감이 이쁘옵니다 ㅎㅎ
  • 작성자강한나 | 작성시간 26.06.10 레이디오브샬롯이 주황색인데
    예쁜 분홍색도 있나봅니다.
    미색장미도 넘 예뻐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0 색이변함으로 사랑받네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0 색감이 너무 곱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맨위에 꽃봉우리일때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1 저희집에 레이디오브살렜은 주황인데
    저렇게 참한 미색도 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