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장미들이 피어나네요

작성자강한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75 목록 댓글 17

장미꽃들이 피어나기 시작하니

눈이 즐겁고 향기도 좋아 기분이 좋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제가 코랄던 장미
    청실님한테 산거 같아요.
    코랄던장미는 검색해보니
    대부분 분홍색인데 산거는 색상이 달라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0 로빈이 정말 이뻐요
    너무 장미의 아름다움에
    푹 빠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로빈이 봉우리부터 활짝 피기까지 넘넘 예쁜꽃이예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1 예쁜장미들....
    특히 로빈이 눈에 확 들어오는 예쁜색이네요
  • 작성자담원1 | 작성시간 26.06.12 넘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