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가 꽃을 폈어요
20cm도 안되는게
큰일을 하네요 ㅎㅎㅎ
2포기인데요
하는는 봉오리 맺고있네요
어여커서 넝쿨을 맹글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긍께요 ㅎㅎ 생각보다 더 예쁘네요
-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시간 26.06.11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2 미미에덴 잘 키워 보세요
저는 미미에덴이 잘 안자라서 속상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왜 잘안자랄까요
잘안크는 아이일까요?
아직은 쪼꼬미가 꽃을펴서 꽃대을 자를까하다 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