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비슬님표 미미에덴

작성자사랑해신안|작성시간26.06.11|조회수91 목록 댓글 14

쪼꼬미가 꽃을 폈어요
20cm도 안되는게
큰일을 하네요 ㅎㅎㅎ
2포기인데요
하는는 봉오리 맺고있네요
어여커서 넝쿨을 맹글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긍께요 ㅎㅎ 생각보다 더 예쁘네요
  •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1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2 미미에덴 잘 키워 보세요
    저는 미미에덴이 잘 안자라서 속상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왜 잘안자랄까요
    잘안크는 아이일까요?
    아직은 쪼꼬미가 꽃을펴서 꽃대을 자를까하다 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