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누
코랄
첫번째 핀 코랄하고 색이 약간 다르게 폈네요
르시엘블루
흰색은 질때는 깨순이로 변하네요
찐분홍찔레
엄청 화사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흰꽃이 질때는 다 저렇게 깨순이가 되더라구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마미 작성시간 26.06.12 깨순이여도 장미는
존재감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어요
장미는 깨순이여도 예쁘니까 용서가 돼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2 예쁜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마리누가 예쁜아이인데 꽃이 곱게 피질 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