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마리누 외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12|조회수96 목록 댓글 12

마리누

코랄
첫번째 핀 코랄하고 색이 약간 다르게 폈네요

르시엘블루

흰색은 질때는 깨순이로 변하네요

찐분홍찔레
엄청 화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흰꽃이 질때는 다 저렇게 깨순이가 되더라구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마미 | 작성시간 26.06.12 깨순이여도 장미는
    존재감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어요
    장미는 깨순이여도 예쁘니까 용서가 돼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예쁜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마리누가 예쁜아이인데 꽃이 곱게 피질 못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