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노발리스

작성자하늘금|작성시간26.06.14|조회수116 목록 댓글 22

올해 첫꽃을 이제서야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벌써 피어 2차준비 하는군요ᆢ
    울집도 다른장미들 거의 데드헤딩하고 2차개화 기대하고 있어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4 키우기쉬운 노발리스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장미들이 방제만 신경쓰면 별 어려움이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4 이쁘게 피어 반기네요
    제밭에도 키우는데 내병성이 강한지 무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ᆢ아직까지 무탈하네요
    약간 반그늘에 있어 성장이
    다른장미에 비해 느린것 같긴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