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꽃을 이제서야 보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벌써 피어 2차준비 하는군요ᆢ
울집도 다른장미들 거의 데드헤딩하고 2차개화 기대하고 있어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4 키우기쉬운 노발리스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장미들이 방제만 신경쓰면 별 어려움이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4 이쁘게 피어 반기네요
제밭에도 키우는데 내병성이 강한지 무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ᆢ아직까지 무탈하네요
약간 반그늘에 있어 성장이
다른장미에 비해 느린것 같긴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