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퀸엘리자베스

작성자색소심|작성시간26.06.14|조회수109 목록 댓글 4

장미 데드해딩 해 주어야하는데
어찌 할수가 없어 내버려 두었더니
씨방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퀸엘리자베스 2차개화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4 잘라주어야 또 예쁜꽃을 피울꺼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색소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 맞습니다
    퇴원한지 얼마 안되어
    활동이 불가해서 답답합니다
  • 작성자예세맘충남 | 작성시간 26.06.14 이름처럼 화려하고 이쁘네요. 장미 관리 힘들더라구요.
  • 작성자사루비아 | 작성시간 26.06.14 장미가 예쁜겅만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