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엘리자베스 작성자색소심|작성시간26.06.14|조회수10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미 데드해딩 해 주어야하는데 어찌 할수가 없어 내버려 두었더니씨방이 형성되고 있습니다퀸엘리자베스 2차개화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4 잘라주어야 또 예쁜꽃을 피울꺼인데요~ 답댓글 작성자색소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 맞습니다퇴원한지 얼마 안되어활동이 불가해서 답답합니다 작성자예세맘충남 | 작성시간 26.06.14 이름처럼 화려하고 이쁘네요. 장미 관리 힘들더라구요. 작성자사루비아 | 작성시간 26.06.14 장미가 예쁜겅만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