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색이 뭐라고 표현을 못하게 곱네요.
다른 시간에 찍은 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오묘 합니다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6 피치와 핑크 어우러진 화형 이쁜 장미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지금 보다 꽃색이 점점 변해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6 가운데 살몬색에 바깥꽃잎은 연분홍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만개 하면서 변색이 점점 더 돼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