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늦게 피는 자나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82 목록 댓글 20

더디 크는 아인지 몇년이 지나도 이제 겨우 풍성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올핸 기대 해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활짝핀 꽃보다 피려고 꽃봉우리가
    반쯤 펼쳐질때가 가장 아름답더라구요.ㅎ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요때가 심쿵지요^^
    더워요 오늘도 행복한 날되세요
  • 작성자청실 | 작성시간 26.06.16 자나가 방울 방울 달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방울이 예쁘지요
    행복한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