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디프네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 목록 댓글 8

우리집 온지 얼마안되요.
원래 대주로 왔어요
밖에 심어두고 오가는
동네분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쁜것들은 어디서든
    빛나고 이쁘지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6 울집도 화분에서
    노지로욺겨야 되는데
    프릴이 이쁘죠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은근 매력있어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7 다프네도 깔끔하고 예쁜애예요
    이웃분들이 즐거워 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쁘다 이쁘다 합니다
    덕분에 저도 기분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