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온지 얼마안되요.
원래 대주로 왔어요
밖에 심어두고 오가는
동네분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쁜것들은 어디서든
빛나고 이쁘지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6 울집도 화분에서
노지로욺겨야 되는데
프릴이 이쁘죠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은근 매력있어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7 다프네도 깔끔하고 예쁜애예요
이웃분들이 즐거워 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쁘다 이쁘다 합니다
덕분에 저도 기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