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찔레장미
파종이 두번째 개화
색상이 엄청 고와요
마리누
일루서리퍼플
프알켄
스칼렛
꽃잎에 다른색이 들어있네요
데져트피스
란도라
아침에 이러고 놀다가 출근했어요
모두 행복할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5시 30분에 일어나지요
ㅎㅎㅎ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7 꽃보고나가시면 행복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마당 한바퀴 안돌고 출근하면 허전해요
ㅎㅎㅎ -
작성자미소(전북) 작성시간 26.06.17 눈맞춤으로
하루일과 시작이잖아요 ㅎ
파종이 색이 고와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눈뜨면 마당으로 나가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파종이가 꽃은 작아도 색감이 곱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