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7
사하라가 필때하고 질때의 색의 변화가 있어요
저는 그래도 필때의 사하라가 젤 이쁜거 같어요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7
장미 색상이 여러색으로 피네요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강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예쁜아이지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7
사하라의 특징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