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라하는 화형에 꽃색 거기다 향기로워요
꽃그림님 덕분에 예쁜 장미 품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시간 26.06.17 비슬 마자요 꽃색도 이쁘네요 ㅎㅎㅎ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18 우리집 로빈은 한차례 우다다 피더니 지금은 다지고 2차 개화 준비 중인거 같어요
로빈이가 예쁜애예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울집은 아즉 아가라서 처음으로 꽃을 피웠는데 많이 예쁩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 26.06.18 잘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슬님 댁 장미는 뻥튀기 한 것 처럼 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꽃그림님 덕분에 예쁜꽃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