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장미 로빈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17|조회수95 목록 댓글 17

내가 좋아라하는 화형에 꽃색 거기다 향기로워요
꽃그림님 덕분에 예쁜 장미 품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17 비슬 마자요 꽃색도 이쁘네요 ㅎㅎㅎ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8 우리집 로빈은 한차례 우다다 피더니 지금은 다지고 2차 개화 준비 중인거 같어요
    로빈이가 예쁜애예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울집은 아즉 아가라서 처음으로 꽃을 피웠는데 많이 예쁩니다^^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18 잘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슬님 댁 장미는 뻥튀기 한 것 처럼 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꽃그림님 덕분에 예쁜꽃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