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황 작성자돌산댁|작성시간26.06.17|조회수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름인지 색인지 모르지만진주황 색이고 이쁩니다피고나면 산뜻해보입니다들이길 잘했다 싶네요실제보다 사진이. 못담아 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17 강렬한 색깔이 너무나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돌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 색이 참이뻐요카메라가 못담는것이 아쉽네요화형도 이쁘고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붉은색이 사진발이 다전해지지 안더라구요 예뻐요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예쁜 붉음 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