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덩굴 장미 라구나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나비 작성시간26.06.18 지금도 예쁜데 덩굴이 우거지면 더 멋지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올해 심어서 내년에는 덩굴을 덮겠지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색소심 작성시간26.06.18 내년에는 멋진모습 보여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렇게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장미가 흙이 쏟아지지 않았던가요?큰 화분에 심은지 얼마 안 되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색소심 작성시간26.06.18 꽃그림경북 예 포장을 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가을까진 화분에 잘 정양 될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18 독일장미들이 꽃송이가 큰가봐요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대륜은 아닌데 만개하면서꽃잎이 퍼진다고 할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꽃 강원 작성시간26.06.18 색감 곱고 이쁜 덩굴장미 인가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네에~ 색이 참 고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시간26.06.19 저도 장미아치를 하나 세워볼까.... 고민 중인데...품종도 선택을 잘 해야 할것 같구요라구나도 색감이 아름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