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찍다가 장미 잎을
갉아먹는 벌레를 발견했어요 ㅠ
벌레는 식충식물 [플라바 막시마]
먹이감으로 넣어 주었네요
베란다에서 키우던 아지자 장미가
드디어 화사하게 꽃망울을
터트려 주었습니다
향기가 너무 좋아요♡
얼른 거실 안쪽으로 들여놓았네요
거실을 지나다닐 때마다
코끝을 스치는 깊은 장미 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다음검색
사진을 찍다가 장미 잎을
갉아먹는 벌레를 발견했어요 ㅠ
벌레는 식충식물 [플라바 막시마]
먹이감으로 넣어 주었네요
베란다에서 키우던 아지자 장미가
드디어 화사하게 꽃망울을
터트려 주었습니다
향기가 너무 좋아요♡
얼른 거실 안쪽으로 들여놓았네요
거실을 지나다닐 때마다
코끝을 스치는 깊은 장미 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