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아지자 장미 향이 너무 좋아요

작성자카페에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4 목록 댓글 13

사진을 찍다가 장미 잎을
갉아먹는 벌레를 발견했어요 ㅠ
벌레는 식충식물 [플라바 막시마]
먹이감으로 넣어 주었네요


베란다에서 키우던 아지자 장미가
드디어 화사하게 꽃망울을
터트려 주었습니다
향기가 너무 좋아요♡
얼른 거실 안쪽으로 들여놓았네요
거실을 지나다닐 때마다
코끝을 스치는 깊은 장미 향기가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20 자벌레도 아지자에 취했겠지요.
  • 작성자해당화(경기)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엊그제 장미벌레 한마리 잡았네요...ㅠㅠ
    벌레는 징그러워요
    장미향기에 취한듯 ㅋㅋ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0 1석이조군요^^~ㅋㅋ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20 사진 예뻐요^^
    사진에서 장미 향기가 향긋하게 퍼지는 것 같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0 꽃색도 너무 예쁜데 향까지 있다하니 품을만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