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소피로 샤스 델바 장미

작성자연이파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5

작년에 시집온 아가 장미가 자라
분홍의 꽃으로 기쁨을 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나기헌/고성 | 작성시간 26.06.22 소피마르소로 읽고 들어온 靑한 1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 작성시간 26.06.22 다시피기 시작하네요 이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2 장미이름도 외래어이다보니 발음상의 차이가 있는거 같어요
    저는 들일 때 소피로차스라고 들였거든요
    참하니 예뻐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2 깔끔하니 예쁜 장미군요
  • 작성자따스해 | 작성시간 26.06.24 소피로샤스 검색한번 해보세유.
    아닌것 같은디요.ㅎ
    사과향기 나면 자스미나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