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시집온 아가 장미가 자라
분홍의 꽃으로 기쁨을 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2 장미이름도 외래어이다보니 발음상의 차이가 있는거 같어요
저는 들일 때 소피로차스라고 들였거든요
참하니 예뻐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22 깔끔하니 예쁜 장미군요
-
작성자따스해 작성시간 26.06.24 소피로샤스 검색한번 해보세유.
아닌것 같은디요.ㅎ
사과향기 나면 자스미나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