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학골 이야기

란타나삽목가지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6.03|조회수161 목록 댓글 15

란타나 삽목가지 필요하신분?

밖에다 내어놓은 화분에는 꽃이 많이 피었는데 하우스안에서는 꽃도 덜피고 키만 천정에 닿도록 자라서 잘라냅니다

아랫쪽엔 그런대로 피는것 같더니 날이 더워지니까 키만 크네요

새벽에 시원할때 하우에 들어와서 전지를 하고있는데 버리기에는 아깝고 삽목가지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지도 굵은편이고 길이도 길어서 가는것 삽목해서 굵게 기르는 시간을 단축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택비가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시는분 있으면 내일 보내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란타나가지는 땅에 꽂아두기만해도 잘사는것 같습니다
수량은 많아서 몇분이 나누어 가져도될것같습니다

제생각엔 대량으로 삽목해서 판매하시는 분들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긴것은 5~60cm정도 되네요

확 쳐내니까 훤해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무료나눔방에 올렸으니 그곳에 신청 하세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3 나눔 예쁘네요
    저는 월동을 못시켜 보냈어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3 꽃은 볼수 없으나 다른분들이 행운을 가져가셨네요
  • 작성자신비비추(대구) | 작성시간 26.06.04 무료나눔방이 포화상태로 이미 완료되었네요. ㅎㅎ 다음기회에
  • 답댓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오전9시에 나가서 택배 보내고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