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학골 이야기

꽃한포기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6.08|조회수182 목록 댓글 18

팔학골의 사랑방 농막앞에 올해도 다년생 금관화가 멋지게 피고 있습니다

오래 묶은거라서 여러줄기의 꽃대가 소복이 화분에 심은듯 한군데에서 올라와 멋지게 피고있습니다

씨앗은 하수오나 박주가리 꼬투리처럼 생겨서 읶으면 벌어져 바람에 날립니다

파종하면 해마다 나오는 다년생꽃이니 심어보세요

그동안 채종은 안했는데 올해는 해봐야겠네요

꽃도 오래가고 활짝피면 주황색으로 멀리에서 바라봐도 눈에 확 띄입니다



란타나화분

란타나가 절정이네요

어느쪽에서 바라봐도 빈틈없이 꽃송이들이 꽉찻네요

바라보는 사람들마다 감탄입니다




터리풀 한포기입니다

이슬맞고 늘어져서 줄로 묶어줬어요

위에서 바라보면~

동자꽃이라네요

빨갛게 색상도 곱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눈(청주) | 작성시간 26.06.08 넘예뻐요

    뭐든 풍성하니 더 예뻐용
  • 작성자유리꽃 | 작성시간 26.06.09 금관화 란타나
    묵은둥이라 꽃값을 하네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0 여기를 아야 눈이 호강을합니다.
    오늘은 잘 못 먹은 것도 없는데
    배가 살살아프고 해서
    약 한알 먹고 팔학골 정원에 힐링하러 왔답니다,,
    요즘 바쁘시지요!

    금관화 씨앗 나눔 받아서 심었지 싶은데
    감감 무소식 같아요 저는 ,
    씨앗 받으시면 꼭 나눔 받아야 겠슴니다,
    자주 들어 오질 못하니
    놓치는게 너무 많네요..
    팔학골 정원은 언제나 환상입니다,,^^
    달맞이 꽃도 여유 되시면 많이 올려 주세요!
    하연이 도 굴락으로 키워보고 싶슴니다^^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0 눈을 즐겁게 마음을 행복하게 해준믄 꽃한포기들이
    팔학골님 노력으로 세종나 회원님들 기분도 좋게 합니다 ㅎㅎㅎ
    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예쁜꽃 보여주셔서요 ^^
  • 작성자내가바로(안양) | 작성시간 26.06.14 맨날 눈으로만 보며
    맘속으로만 공감하다
    글 냄겨봅니다.
    정원에 애정의뚝뚝 떨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