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학골 이야기

비누풀외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111 목록 댓글 9

싸립문앞에 비누풀이 피고 있네요

은은한 향기도 풍깁니다

하얀꽃송이가 그런대로 볼만합니다

뿌리로 번식력이 강하니 별도관리 하는게 좋습니다
뿌리를 캐서 나눔을 몇번했는데도 또 이렇게 풍성하게 자랐습니다

싸립문 옆에는 여름에 피는 클레마 빨강과 흰색이 피고 있네요

장미는 이제 지고 있네요

그래도 이꽃은 아직 한창 이쁘네요

바위추꽃이 절정 입니다

나무아래로 빙돌아가며 단풀들이 삐집고 올라올 빈틈도 없이 꽉 쪼여 있네요

꽃들이 장관입니다

나무아래로 계속 이어지고 있는중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찬란한날 | 작성시간 26.06.10 항상 보여주시는 정원 잘구경했습니다
    멋있다는 말밖에~~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0 붉은 클레마티스 꽃이 한창이고 사진으로 보는 비누풀꽃무리 이쁘네요
  • 작성자퐁당 | 작성시간 26.06.10 비누풀, 바위취 멋지게 키우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