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이 피기 시작합니다. 토양에 따라 다르다고하는데 올핸 파란색이 더 강해졌네요.

작성자예꽃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05 수국이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오니유 | 작성시간 26.06.05 파란색이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수국은 뭐라해도
    파란수국과 빨강수국이
    가장 예쁘더라구요 저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5 내년엔 파란수국으로 도전해 볼까요 예뻐요
  • 작성자토또리강원 | 작성시간 26.06.05 음지식물인가봐요 땡볕에 하루 뒀다고 죽더라구요 햇볕에 민감한 식물 같아요
  •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06 제목이 너무 길어요
    (글이 옮겨집니다)

    카페는 한 줄 제목만 허용합니다

    제목을 간략하게 작성해 주시고,
    기타 내용은 본문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을 줄여주시면 .. 관리 댓글은 지우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