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시간 26.06.05 수국이 예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오니유 작성시간 26.06.05 파란색이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수국은 뭐라해도
파란수국과 빨강수국이
가장 예쁘더라구요 저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5 내년엔 파란수국으로 도전해 볼까요 예뻐요
-
작성자토또리강원 작성시간 26.06.05 음지식물인가봐요 땡볕에 하루 뒀다고 죽더라구요 햇볕에 민감한 식물 같아요
-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작성시간 26.06.06 제목이 너무 길어요
(글이 옮겨집니다)
카페는 한 줄 제목만 허용합니다
제목을 간략하게 작성해 주시고,
기타 내용은 본문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을 줄여주시면 .. 관리 댓글은 지우겠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