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했습니다

작성자영찬이맘(가평)|작성시간26.06.09|조회수238 목록 댓글 102

안녕하세요.
영찬이맘입니다.
농사를 지으며 떡집을 열었어요.
머리속에 생각만 했던 떡들을 직접 만들어보니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덜 달고 건강한 떡으로 찾아뵐께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
  • 작성자하슬라(강원) | 작성시간 26.06.13 입점 축하드려요
    대박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고마워요.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슬라(강원) | 작성시간 26.06.13 영찬이맘(가평) 그러네요~~
    항상 응원하는 영찬이맘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슬라(강원) 고마워요.
    너무 뜨거워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