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찬이맘입니다.
농사를 지으며 떡집을 열었어요.
머리속에 생각만 했던 떡들을 직접 만들어보니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덜 달고 건강한 떡으로 찾아뵐께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
-
작성자하슬라(강원) 작성시간 26.06.13 입점 축하드려요
대박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고마워요.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슬라(강원) 작성시간 26.06.13 영찬이맘(가평) 그러네요~~
항상 응원하는 영찬이맘님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하슬라(강원) 고마워요.
너무 뜨거워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