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오늘 남은 떡 세분만요

작성자영찬이맘(가평)|작성시간26.06.10|조회수328 목록 댓글 8

오늘 떡 저렴하게 드려요.
인절미,영양떡,호박콩설기,쑥콩설기 합해서 3킬로예요.
37000원 택배비포함입니다.
농협1145-02-094574민양희
010-2250-6833


인절미 이중포장

영양떡

호박콩설기

쑥콩설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버들네 | 작성시간 26.06.11 잘 받았습니다. 달지 않고 맛있네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버들네 소식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