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나 토요장터 입니다!
세종나는 장터 규칙이 엄격하고 믿음직한 판매자가 많습니다!
구매자 분들은 믿고 주문해주세요!
타 사이트보다 비싸면 판매자 자격을 박탈합니다!
올해 처음 장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페 운영진에 신고하시고
운영진의 허락을 받고 장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규정을 어기면 발견 즉시 정회원으로 회원 등급이 변경됩니다.!
①토요장터는 1인 1판매글만 허용!(구매자가 없어도 1판매글로 인정)
②제목에다 상품명만 적어주세요!(괄호, 기호, 수자 등 삽입은 불허)
③상품의 크기와 굵기 등을 가늠할 수 있도록 비교 이미지 첨부 필수입니다.
④실배송 상품은 판매글에 올려진 사진과 같아야 합니다!(적발시 정회원으로 강등)
⑤구매자 분들은 → 신뢰가 가지않는 분들과는 거래를 삼가해주세요.
⑥판매자 분들은 → 회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⑦판매상품 하자는 세종나 장터 규칙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⑧과일(열매) 판매는 불허! 과일장터를 이용해주세요!(강등)
⑨본 장터는 카페 후원자 분들이 이용하는 장터입니다!
⑩판매글에 연락처와 계좌번호 등록 불허! 계좌번호는 필요시 댓글에 올려주세요.
Daum 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상품사진/꽃사진 첨부 필수! 글쓰기 요 밑에↓)━━
↓
냉동해서 받으실분은 꼭 말씀해주세요.
입점기념으로 3킬로이상
무료배송합니다.
*쑥인절미 1킬로 13000원
(콩가루 2킬로에 100그램정도드림)
*영양떡 1킬로 13000원
*단호박콩설기 1킬로 12000원
*쑥개떡 1킬로 12000원
원물 외에 소금 설탕만 사용합니다.
다른 첨가물 없어요.
단호박콩설기 색이 예뻐요.
영양떡
쑥개떡 요렇게 5개씩 포장
인절미는 랩하고 다시 포장
우체국택배로 배송합니다.
월요일에 보내고 못보내는 분들만 댓글 달께요.못보내면 화요일 배송해요.
농협1145-02-094574민양희
010-2250-6833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가을할미꽃 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꽃비 작성시간 26.06.16 잘받았습니다 설탕 많이 안들어 간것같아 한끼식사로 좋은 영양떡 견과류와 곡물토핑 맛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줄이느라고 줄였는데 그렇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비 작성시간 26.06.16 영찬이맘(가평) 많이 달지 않다는 후기 보고 사서 먹어보면 너무 달아서 재구매는 않하게 됩니다 집에서 떡하면 소금 간 만 하는데 사서 먹는건 너무 달아요 소금 간만 해도 맛있는데 단맛에 길들여 저서 그런지 설탕 안들어가면 안되나 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영찬이맘(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꽃비 맞아요.빵도 설탕 들어가는거 보면 못먹어요.
그래서 많이 줄였는데 그래도 먹을만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