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NH엔터테인먼트입니다.
8TURN (에잇턴) 멤버 윤규, 승헌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해 드립니다.
윤규, 승헌은 금일(14일) 미열 증상 및 컨디션 난조로 인해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와 병원으로 이동하여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였고, 확진 판정을 받아 예정된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입니다.
윤규, 승헌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명호, 재윤, 민호, 윤성, 해민, 경민)는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전원 음성이 나온 상태이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지만 잠복기 등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자가진단키트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윤규, 승헌은 앞서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며, 자가격리 기간 종료 후 활동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또한 내일 진행되는 MBC M '쇼! 챔피언'은 멤버 6인(명호, 재윤, 민호, 윤성, 해민, 경민)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이후 8TURN 스케줄은 윤규, 승헌의 자가격리 기간 종료 시점까지 휴식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19일(일)까지 준비된 사인회는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될 예정으로, 추가 안내는 각 판매처를 통해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과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