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비중대 게시판

있는 회원들은 가끔씩 소식남기세요

작성자990202|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20대 초반의 나이에 2년을 함께했던 전우들
우린 이제모두 40대후반에 곧 50대가 되어갑니다
세월은 왜이렇게 빠른건지 얼차려받고 식당짬통에서 집합 당한게 엊그제같은데 27년이 후딱 지나가버렸네 앞으로 27년후면 76살의 할아버지 아니 그때까지 살수나 있을런지도 모르겠고ㅠ
더 늦기전에 모임한번 해보고싶은데 다들 탈퇴에 잠수에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아직 계시는 전우님들은 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