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록의 6월 산행은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월롱산에서 함께하였습니다.
빨간 접시꽃이 환영인사를~~~
마을길을 따라서~~~
국민학교 ~유치원
정찰대장 견장군
누구든지 쉬어가길^^
녹음이 짙어져 갑니다.
소원성취를^^
주유소? 그냥 지나치기에는
준비해간 모든것들?
추억을 담았습니다 !
정상 미리 도착한 김하사
배낭무게를 최대로 줄이기^^
하산길
아홉사단 포병훈련장까지만 ~~~
구름이 태양을 가려 산행하기에는 맞춤?
마무리는 팔팔팔 8명의 오뚜기 전우님들과^^
2027년에는 월롱산 정상에 핀 철쭉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
오뚜기 산악인들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백영(16-2-5/82.8-84.11)(화성) 작성시간 26.06.14 돌격! 즐산하셨군요?.보기 좋아요.
-
작성자이해현21-2-8 84.2~86.8서울 작성시간 26.06.15 더운데 고생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안동호16~3.81.1~83.9 작성시간 26.06.15 멋져유~~
-
작성자박노정 10.4.16 (86.11- 89.4) 서울 작성시간 26.06.15 중년의
아름답고
행복한 모습 좋습니다......^^ -
작성자김동성21*2*5*82.5(수원) 작성시간 26.06.18 돌격!8** 오마이갓" 감개무량합니다. 건강하십요.!!!
잘~~보았습니다. 선.후배님" 오뚜기산악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