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산행은 파주 월롱산에서

작성자홍기세[75FA본/75.1~77.10]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45 목록 댓글 6

실록의 6월 산행은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월롱산에서 함께하였습니다.

빨간 접시꽃이 환영인사를~~~

마을길을 따라서~~~
국민학교 ~유치원
정찰대장 견장군

누구든지 쉬어가길^^

녹음이 짙어져 갑니다.

소원성취를^^

주유소? 그냥 지나치기에는

준비해간 모든것들?

추억을 담았습니다 !

정상 미리 도착한 김하사
배낭무게를 최대로 줄이기^^
하산길

아홉사단 포병훈련장까지만 ~~~

구름이 태양을 가려 산행하기에는 맞춤?

마무리는 팔팔팔 8명의 오뚜기 전우님들과^^
2027년에는 월롱산 정상에 핀 철쭉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
오뚜기 산악인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백영(16-2-5/82.8-84.11)(화성) | 작성시간 26.06.14 돌격! 즐산하셨군요?.보기 좋아요.
  • 작성자이해현21-2-8 84.2~86.8서울 | 작성시간 26.06.15 더운데 고생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안동호16~3.81.1~83.9 | 작성시간 26.06.15 멋져유~~
  • 작성자박노정 10.4.16 (86.11- 89.4) 서울 | 작성시간 26.06.15 중년의

    아름답고

    행복한 모습 좋습니다......^^
  • 작성자김동성21*2*5*82.5(수원) | 작성시간 26.06.18 돌격!8** 오마이갓" 감개무량합니다. 건강하십요.!!!
    잘~~보았습니다. 선.후배님" 오뚜기산악회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