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방장님~~~~~~~~

작성자아임파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6

저 요즘 텃밭하고 있는데용~~
뭘심어야하죠.... 요즘~
방장님도 농사좀 하시죠???
고구마도 많이 사망하셔서 그자리도 뭔가매꾸어야. 하는데........
아무런 생각이 안나는..
깻잎 이런 기본적인 애들은 심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임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와~~~~~~~~~~~~~
  • 답댓글 작성자박팀장 | 작성시간 26.06.11 아임파인 싱추.숙갓.토마토.가지.들깨등 줄기가 안뻗는 식물 추천합니다. 넝쿨 뻗는 식물은 공간을 많이 차지해서 좀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아임파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박팀장 물주러 일이주에 한번씩 가서리^^;;;;;
    에휴 고민이 많음!!!
  • 작성자공주만쉐 | 작성시간 26.06.11 팀장님 농사 억수로 많이 하시는군요
    농사는 힘들어요 사먹는게 최고
  • 답댓글 작성자박팀장 | 작성시간 26.06.13 소일거리로 합니다. 채소와 고추가루는 자급자족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