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제242-1차 모임

작성자아름다운세상|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0

엄청 더운 날, 팔순을 넘긴 친구들 만남의 광장에 15명이 모여서 출석부 담고 쉼터공원으로 고우

광교쉼터공원에서 이원근 친구 합류하고, 우성대 회장의 야쿠르트 배급과~

김학로 부회장의 양주와 견과류 등이 돌고~

식대 200,000원 나왔는데 홍사현 영상부장이 협찬해 점심과 술을 먹었고~

'아이스 앤 커피'에서 아포가또 14잔 김선태 친구가 협찬해 입만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음.

20년이 지나는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으나 우정에는 변화가 없었고, 우정이 더욱 발전했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