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띄우는 참 좋은글
💘 "신 명심보감"
구름은 바람으로 가고
인생은 사랑으로 간다.
누군가의 하루가 궁금해
지는것은 어느새 그사람이
소중 해졌기 때문이다.
남자는 마음으로 늙고
여자는 얼굴로 늙는다.
젊어 서는 신랑,각시
중년에는 남편,아내
노년에는 영감,할멈
호박은 늙으면 단맛이라도
나지 사람은 늙으면 쓸모가
없다.
따뜻함에 마음이 녹고
다정함에 미소가 지어지고
상냥함에 서로 친구가 된다.
인생 사는동안 만남은
우연이지만 마음나눔은
영원하다.
생각만 해도 그냥 좋은
당신♡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 감사합니다.
한주를 마무리하는 일요일 아침에 용기와 희망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