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청평암]소원전 기도(정기법회)~

작성자초발-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혜심(용) 작성시간26.06.07 정말 반찬과 완두콩밥!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고~~배고파유!
    오늘 매월 첫째 일요일 33관음순례지
    남해 보리암ㆍ부소암 다녀오는 길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