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암]소원전 기도(정기법회)~ 작성자초발-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선혜심(용) 작성시간26.06.07 정말 반찬과 완두콩밥!너무 맛있어 보이네요.아이고~~배고파유!오늘 매월 첫째 일요일 33관음순례지남해 보리암ㆍ부소암 다녀오는 길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