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방

[청평암]소원전 기도~

작성자초발-심|작성시간26.06.11|조회수75 목록 댓글 2

소원전 기도~

(2026년 6월 11일 / 목요일)

아침이면 활짝 피어 있는 꽃들,

 

달고 맛있는 "배"가 열렸습니다~

 

개망초꽃도

무리지어 피어 있으면 장관입니다~ㅎ

 

토끼풀,

어릴적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보리수 열매,

몇개 따다 시식해 봅니다~

 

목요 저녁기도,

80을 훌쩍 넘기신 분께서,

108 대참회도 모범이십니다.

 

조실스님의 법문,

오늘은 대중 16명이 모이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MjaEddd5uQ

오늘은,

편안한 일상 법문을 하셨습니다.

 

 

축구 응원가를 함께 부르며 즐겁습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혜심(용) |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 소원전 부처님!
    화엄성중님!

    새벽 세시에 일어나 강화도 보문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졸린 눈은 반을 감고
    청평암 소원전 목요기도에 참석했답니다.
    아이구 ᆢᆢ
    주지스님 목탁소리와 염불소리에
    정신이 번쩍들고 졸립던 눈도 번쩍
    떠졌답니다.
    오늘 저에게,
    소원전 부처님은 기운을 북돋워 주시는
    부처님이셨답니다.🙏🙏🙏
  • 작성자미쉘 | 작성시간 26.06.12 스님~ 사진 작가 같으세요. 너~~무~~ 잘 찍으시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