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방

[청평암]꽃보다 아름다운~

작성자초발-심|작성시간26.06.16|조회수76 목록 댓글 2

꽃보다 아름다운~

(2026년 6월 16일 / 화요일)

오늘 새삼 느낍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는 것을요~ㅎ

 

원명거사님께서,

오랜만에 오셨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시곤,

고추밭에 물부터 주십니다.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못했는데~ㅎ

식물들이 무척 좋아 하겠습니다.

 

 

한국초롱꽃,

너무 예쁩니다.

 

장독대가 생겼습니다.

하나씩 채워나가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ㅎ

 

장마 대비 배수로 정비입니다.

 

올해는 폭우가 쏟아질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산중은 대책이 없답니다.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어머,

새가 어떻게 들어 왔는지?

움직이질 않습니다.

 

아마도

첫걸음 나온 듯 합니다.

 

 

오늘은,

그동안 못뵙던 분들이 오셔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고 하나 봅니다.

도량이 아무리 좋아도,

사람의 발길이 없으면 적막한 일입니다.

 

한낯에는 무척 더웠습니다.

체력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균형있는 식단도 생각해 보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同明 金鐘聲 | 작성시간 26.06.17 나무 관세음보살 🙏🙏 🙏
  • 작성자미쉘 | 작성시간 26.06.17 갑자기 더워져서 몸이 적응이 안되나봐요.
    요즘 마이 힘드네요~ㅎ
    스님도 공양 잘 챙겨드세요.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