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아름다운~
(2026년 6월 16일 / 화요일)
오늘 새삼 느낍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는 것을요~ㅎ
원명거사님께서,
오랜만에 오셨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시곤,
고추밭에 물부터 주십니다.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못했는데~ㅎ
식물들이 무척 좋아 하겠습니다.
한국초롱꽃,
너무 예쁩니다.
장독대가 생겼습니다.
하나씩 채워나가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ㅎ
장마 대비 배수로 정비입니다.
올해는 폭우가 쏟아질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산중은 대책이 없답니다.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어머,
새가 어떻게 들어 왔는지?
움직이질 않습니다.
아마도
첫걸음 나온 듯 합니다.
오늘은,
그동안 못뵙던 분들이 오셔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고 하나 봅니다.
도량이 아무리 좋아도,
사람의 발길이 없으면 적막한 일입니다.
한낯에는 무척 더웠습니다.
체력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균형있는 식단도 생각해 보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