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방

[청평암]반가운~

작성자초발-심|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1

반가운~

(2026년 6월 23일 / 화요일)

어제 도량을 둘러 보니,

산신각 앞이 조금 부실해 보였습니다~

 

사람이 많이 다니지 않는 길이긴 하지만,

빗물이 돌틈을 타고 들어가 

흙이 씻겨 나가는 듯,

보수를 해야 할 일이었습니다.

 

며칠 있어야 오시는 줄 알았든 강선생님,

이른 아침에 불쑥 나타나셨습니다.

얼마나 반가운지요~

 

일년내 가을 단풍처럼 고운,

나뭇잎,

 

야생 산나리가 피기 시작합니다.

 

신기하게 연잎이 싹을 틔워 올라옵니다.

 

비비추 꽃이 너무 아름답지요?

 

어느새 이렇게 깔끔히 해놓으셨습니다~

고맙기도 합니다.

 

오늘,

조실스님은 법경거사님과

지운스님 가시는 길 배웅하고 오셨답니다.

무연고 처리해서

화장터와 수목장까지

가평군에서 좋은 곳으로 잘 모셔 주셨다고 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쉘 | 작성시간 05:34 new 왕생극락하십시요.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