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평암]청전 어른스님의 법어(2026.6.22.월)"무사히 마닐라 도착"

작성자초발-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청전 어른스님의 법어

(2026년 6월 22일 / 월요일)

 

무사히 마날리 도착입니다. 10 시간 구비구비 달려오니 저도 이젠 녹초가 ㅡ 길 보수며 새로 직선도로 내다보니 몇번은 아슬아슬 거북이 걸음, 훗날 예정된 길이난다면 6-8 시간으로 가능할듯 ㅡ 희망사항입니다.
시내는 얼마나 많은 차로 붐비는지 상상이 안갑니다.

점심 늦게 만디의 수준 높은 옛날 라자(임금님)이 거처하던 왕궁을 호텔로 개조한 곳의 식당 ㅡ 정말 맛있었구요 ㅡ 라닥 세분 미어지게 드시는게 행복입니다. 
이곳 마날리는 천혜의 복받은 동네 ㅡ 지금도 산위엔 설산, 아래는 짙은 숲속입니다.
좋은 호텔 잡아줘 큰 방에서 전망을 만끽합니다.
저녁은 이 호텔 규모가있어 인도 전통 뷔페식인데 두 당 6,000원이나 받네요!
허긴 한국 뷔페식은 10 만원이 넘는다하니 ~~~~ 

내일 아침 일찍 출발해서 길가의 허접한 식당에서 히마찰 전통 감자 파란타로 때우고 라훌지방의 곰빠로 ㅡ 별의별 물건 챙겨드리기 시작입니다 ㅡ 심지어 일본 제품 대바늘 까지도!
내일 기대됩니다. 비구 비구니 많이 모인다구요! 그 절에서 하루 묵습니다. 해발 3,300m 정도구요, 여기는 2,200m 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쉘 | 작성시간 38분 전 new 사진 속 풍경이 너무 멋집니다.~~
    많은 분들이 스님만 기다리고 계실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