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친구가 좋아

작성자무명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2

무명초의 세상 사는 사소한 이야기

궁금해했든 동창 친구들과 오래 만에 만나

쇠주를 한잔 나누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안부를 나누고,

마음껏 웃으며 세상사는 많은 이야기 주고 받으며

정담을 나눌 수 있어  친구가 참으로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달래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가 좋아요
    즐겁게 소주 한잔 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면서
    시간도 보내고 복잡한 잡념도
    사라지는 시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명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좋게 보야 주시어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