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하늘반 들살이 다녀왓쪄요^^

작성자여름|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3

7세가되면 제일 기다려지는 1박2일의 들살이..
5월 28일~29일 ,
구례 자연드림파크, 지리산 역사문화관으로 다녀왔습니다

동생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출~~발!!

곡성기차마을 도착~~
그토록 기다리던 짜장면을 먹고요^^
짜장면도 맛있었지만 탕수육이 진짜 맛났어요~~

기차앞에서 기념사진~~

기차시간이 남아서 도깨비놀이터?에 들렀어요.

재미나고..

신기하고…

너희들은.. 웃기고 ㅋㅋ

시원하고..

드디어 두둥.. 기차탑니다~~ 두근두근..

너희둘은 표정이 왜그래?? ㅋ
기차안에서 만난 아저씨: 너희들 선생님 말씀잘들어라
7세: 선생님아니고 이몬데요~~
아저씨: 이모라고?
7세: 네~~ 진짜 이모에요 ㅋㅋㅋ
아저씨 표정이 ㅎㅎㅎㅎㅎ

기차마을에서 구례자연드림파크로 이동..
도착해서 과자한 개씩 사줬어요.
과자 언제먹느냐며 계속 조르고.. 물어보고…

저녁 먹기 전 .. 잠깐 놀았어요.

밥을 많이 먹기 위해서 몸도 풀고… ㅋ

생대패 삼겹살을.. 무려 다섯봉지나 드셨다는..
민재, 야무지게 한쌈..
보라이모가 구워주셨다능요^^

지호도 조심조심 한쌈 ㅋ
수호입은 터질듯 ㅋㅋ

밥 먹었으니 소화시키러 나왔어요, 지금은 밤 8시입니당..
훌라후프, 굴렁쇠굴리고~~

놀았으니 또 먹어야지요.
그토록 기다리던 과자^^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굿모~~닝^^
밤새 진짜 잘 잤어요. 울지도 않고 오줌마렵다고 물마신다고 깨지도 않았어요, 단지 계속 빙글빙글빙글 돌았다는요
아침체조도하고 뒷산으로 산책도 다녀왔어요.
지금.. 아침 일곱시 ㅋㅋ
근데, 너희들은 파자마입고 너무 폼잡는거 아님? ㅋ

아침일찍 일어나서 활동하고 먹는밥은?
고봉밥 ㅋ
유나야, 천천히 먹어라~~^^

우리밀 쿠키 만들기 체험했어요.
모두 진지모드~~

쿠키위에 블루베리도 얹고~~

또 먹어요 ㅋㅋ
자연드림파크안에있는 돈~~까아스.
1인 1접시 싸~~악~~ 비웠답니다

점심식사 후 근처에 있는 지리산 역사문화관..
볼거리가 의외로 많고 한가해서 아이들과 가보셔도 좋을듯.
동주야… 배가~~ 교복이 작아도 너~~~~무 짝아 ㅋ

신기한 옛 물건들~~

방아도 찧고요~~

예술적이넹??

음마~~ 공부 열씸히하는 아이들같죠~~잉~~

아홉명은.. 모두 모여서 사진만 찍으면 웃겨 ㅋㅋ

여름이..포스가~~
너무 멋지잖아요^^
여름이모랑 이름이 같잖아요 ㅋ그렇다고요^^

볼풀장도 있어요~~

뭘그리 열심히 책보나.. 했더니
만화책.. ㅋㅎㅎㅎㅎㅎ

거대 블럭놀잇감.. 신기하고 잼있었요~~

곰과 사람?? 곰과 꼬마 곰???
곰도 조형물, 아이들도 조형물같다

들살이를 추억하며 그렸어요~~

모두들 만화캐릭터같음..

첫째날, 자연드림파크 야외공연장에서 놀이할때..
굴렁쇠소리, 아이들 떠드는 소리, 거기에 노래소리..
밤을 밝혀주는 은은한 전구와 살랑바람~~
분위기 진짜 좋았어요..
오월에 느낄 수있는 감성있잖아요~~
아이들과 함깨 즐길 수있어서 더없이 좋았습니다.
올해는 강아지버스를 타고 다녀와서 더 좋았어요.
안전운전해주신 베짱이삼촌 감사합니다.
7세 들살이를위해28일 오후, 자차하원도움주신 이모, 삼촌들께도 감사드려요~~
동생들아, 너희들도 기다리렴. 즐거운 들살이가 다가오고 있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보람(도윤이네)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홍희라(박준희 엄마) | 작성시간 26.06.11 너무너무 재미있어보이네요 이모들도 삼촌도 형아들도 고생많았습니다♡♡
  • 작성자권정은(도경맘) | 작성시간 26.06.12 부모님 품을 떠나 1박 2일이나 씩씩하게 다녀오다니, 우리 7세 형님들 정말 대견하고 멋져요! 아이들에게 반짝이는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네요. 모두 수고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