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안수 공룡능선 14차 종주

작성자용안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430 목록 댓글 14

 2026년6월12일 산들투어 회장님 김주호 용안수 안순영 김나영 4명이 동서울 터미널에서 7시30분 대중교통 이용하여 설악 오색에 도착하여 이른점심 삼겹살 황태로 식사하고  11시에 대청봉으로 대청봉 4시20분에 도착 인증샷하고 김주호  회장님은 소청 대피소로 우리 3명은 희운각  대피소에 6시에 도착 조리실에서 삽겹살 햇반으로 식사하고 9시에 소등 저는 수면은 전여못했다 매번 못잔다 아침 5시에 아침준비 햇반  라면으로 회장님과함께하고 무너미고개 신선봉에 도착 산들크럽 회원 28명이 무박으로 뒤따라오고있다 김주호 회장님은 신선봉예서  장시간  기다려 선두팀 인증샷을 찍어줄 예정 우리 3명은 너무 오래 기다릴수없어 진행 마등령 3거에서 점심겸 떡 초코파등하고 비선대에 도착하여 손 발 머리등 싯고 소공원으로 5시30분에 도착  저녁하고 후미팅 회원을 기다러 두분이 진행이 늦어8시가 넘어 도착 8시30분에 인천으로 출발 부평 새벽30분에 도착했다  저는 80까지만 도전하고 내년부터는 높은산 장거리산행을 자제하고 즐기는 산행 계획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산꾼  용안수입니다 이모두가 16년동안 함께한  산들투어 회원님들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갈량님 감사합니다
    제갈량~졸리님 부부가 함께 완주을 축하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센스 | 작성시간 26.06.15 용고무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14차완주 축하드리고 정말 수고하셨고 존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에쎈스님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빈수레(홍영희) | 작성시간 26.06.15 80세의 열정 공룡능선 종주를 매우축하 드립니다 계획 하신산행 모두이루신거 존경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안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빈수레(홍영희)님 감사합니다
    남파랑길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