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연평도 나들이(1)...

작성자향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74 목록 댓글 0

많은인파에 행복하고,즐거웠습니다.
주최측에서 준비해준,삼겹살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다.
의미있는 하루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